공통 사항

  1. HIGHTEMP(이하 ‘회사’)의 환불은 당 환불 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
  2. 사용자는 웹사이트 상단 아이콘에서 My Class -> 클래스 목록을 참고하시고, 실제 결제 내역은 우측 상단 아이콘에서 Setting -> 결제정보관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원데이 클래스를 포함한 내 ‘예약하기’를 통해 결제한 모든 강의와 한 달 이상의 멤버십 환불 시 환불 의사를 표시해야 합니다.
  4. 모든 클래스는 수강일 기준 ‘7일’ 이내, ‘사용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5. 결제일 ‘7일’ 초과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6.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라도 사용이력이 있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7. 사용이력의 판단은 1개 이상의 강의를 시청한 기록이 있을 경우를 따릅니다. (영상을 클릭하여 재생했을 경우 역시 포함됩니다.)
  8. 패키지 강의의 경우, 부분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9. 환불시, 오프라인, 모바일, 태블릿 등 기기의 결제내역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 결제한 클래스의 제공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에는 환불 가능합니다. 다만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와 회원이 합의한 형태로 변경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11. 결제 후 오프라인 클래스 진행 전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상황에 따라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2. 회원의 환불 요청 시 일부 수수료(금융 수수료 등)가 공제될 수 있습니다.
  13. 환불 신청 및 완료 후 기타 수수료(금융 수수료 등)를 공제 후 완료됩니다.

싱글패스의 환불

  1. 상기 공통사항을 따릅니다.

프리패스의 환불

  1. 상기 공통사항을 따릅니다.
  2. 프리패스의 사용 기간은 중지할 수 없으며 구입일로부터 1년 뒤 만료됩니다.

선물(프리패스/싱글패스)의 환불

  1. 상기 공통사항을 따릅니다.
  2. 선물은 온/오프라인 모두 환불 처리할 수 없습니다.
  3. 선물은 환불 처리가 아닌 동일 액수의 다른 구액으로만 변경처리 됩니다.

오프라인 클래스의 환불

  1. 오프라인 클래스는 이벤트 당일로부터 5일 전까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당일 취소의 경우 행사비용의 50% 반환, 익일이후부터는 25% 공제 후 환불 가능)
  2. 진행 중인 오프라인 강좌는 예외적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예외 및 특이 사항

  1. 회원이 이미 참여하여 완료한 강의는 환불이 없습니다.
  2. 천재지변 등으로 인하여 수업이 진행되지 못할 경우, 수업 진행을 위한 원인행위가 회원의 책임인 경우를 모두 포함합니다.
  3. 수업료 및 수업료에 포함되지 않은 모든 클래스 환불은 결제금액으로 진행됩니다.
  4. 회원의 책임으로 인한 강의 취소, 변경에 대해서는 환불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별도 고지)
  5. 수업 불참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환불을 이행합니다.
  7. 부정사용 사례로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수강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8. 수업권 양도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행위 및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오프라인 클래스를 구매한 뒤 다른 상품과의 차액을 지불하거나 동일한 가격의 타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타 회원 증정 등)

HIGHTEMP
자주 묻는 질문

HIGHTEMP에서 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이트이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보기